본문 바로가기
Memorize/Animation

[기대작] To be hero X

by From_agosto 2024. 12. 12.

https://youtu.be/08kp3Cs31Ow

원래는 이 영상으로 알게 되었는데 애니메이션 시리즈일 줄은 생각도 못했다.공개된 오프닝 영상을 보고 기대가 너무 되는 작품이라 블로글로 써야겠다고 생각했다. 


작품정보 

한중 합작으로 빌리빌리와 애니플렉스에서 공동제작한 액션 시리즈물이다. 

공개일정 : 2025년 4월 

감독: 링하오링 (천관사복, 시광대리인 감독) 

제작사: 비몽, Studio Lan

음악: 사와노 히로유키, 야마모토 코타 


스토리 

이색적인 영웅들이 박수갈채를 받는 세상. 여기서는 '신뢰'가 슈퍼히어로를 탄생시킨다. 

사람들이 '그는 하늘을 날 수 있다'고 믿으면 그 남자는 하늘을 날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. 반대로 특별한 힘을 가진 영웅이라도 신뢰를 잃으면 능력도 잃게 된다. 

신뢰는 데이터로 집계되고, 그 수치에 따라 영웅의 순위가 변동한다. 2년에 한 번, 상위 랭크의 영웅들이 모여 펼치는 영웅 토너먼트. 그곳에서의 활약에 따라 '신뢰도'가 갱신되고, 랭킹이 재구성된다. 

랭킹의 정점에 서는 절대적인 영웅, 사람들은 그자를 'X'라고 부른다. 


기대점 

https://youtu.be/8QJ8KNdhkiA

영상을 보면 알듯이 2D와 3D를 넘나드는 연출 및 아트가 굉장히 기대된다. 이렇게 PV 형식으로는 짧으니가 임팩트 있게 볼 수 있는데 이게 시리즈로 나왔을때 어떨지 기대된다. 

특히 주인공 X가 2D와 3D를 왔다갔다하는데 이 간극이 어색하지 않게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된다. 다른 영상을 보면 다른 캐릭터들도 2D 와 3D를 섞어서 표현되는거 같은데 작업 과정이 정말 힘들었을거라 예상된다. 과연 그만큼 매화가 멋지게 표현될지도 기대되는바다. 서사가 있는 에피소드에서도 이 표현을 얼마나 적절하게 쓰는지가 관건일지도 모른다. 

그리고 감독이 PV에 아주 강한 것 같다. 카메라 쓰는 거나 트랜지션이 박수치게 만든다. 에피소드별로 이런 트랜지션이 나올지도 궁금하다. 

한가지 의문이라고 해야할지 우려할 점이 있다면, 메인이 되는 키아트가 뭔지 모르겠다. 포스터를 봐도 저 그림체로 애니메이션에서 움직이는 것 같지 않다. 얼굴의 통일성이 없다. 그림체가 2D 안에서도 달라지는 지점이 과연 좋을지 잘 모르겠다. 

여러가지 스타일을 어떻게 접목시켜서 보여줄지 많이 기대된다. 추가로 제작비랑 제작기간도 궁금해서 내년에 알려줬음 좋겠다..! 

 

 

'Memorize > Anim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키타로의 탄생 게게게의 수수께끼  (0) 2024.12.11
장송의 프리렌  (1) 2024.12.04
[일본] 모노노케 우중망령  (3) 2024.12.01
작은 영웅 - 게와 달걀과 투명 인간  (0) 2024.07.10
오버워치 x 트랜스포머  (0) 2024.07.09

댓글